넷플릭스의 개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이메일 마케팅 사례

넷플릭스의 개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이메일 마케팅 사례

해외에서는 개인데이터(빅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이메일 마케팅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2013년에 보낸 넷플릭스 마케팅 이메일을 보면, 이 분야에 대해서 만큼은 굉장히 앞서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똑똑한 이메일 마케팅입니다. 

관련된 사실과 가정:

그들은 우리의 이메일 주소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우리가 어떤 쇼를 봤는지 알고 있다.(우리는 포틀랜드 시즌 1번을 보았다.)
그들은 우리가 얼마나 많이 보는지 알고 있다.
우리가 마지막으로 로그인한 지 얼마나 됐는지 알고 있어요
그들은 우리가 그 시기에 어떤 종류의 비행 위험을 알고 있는지 알고 있다.
그들은 우리가 스트리밍 서비스에 다시 참여하길 원한다.




Written by 유지용

안녕하세요. 썬더메일입니다. 영업문의: 070-7095-9792 , 기술문의: 070-7095-9794 , 메일문의처
지원 서비스: 대량ㆍ자동메일(API포함), 대량ㆍ자동SMS, 카카오톡 알림톡, 설문조사(와이즈서베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