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로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7가지 전략

이메일로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7가지 전략

 

 

▶ 요약: 고객 경험 향상에 이메일마케팅을 활용하라

 

▶ 원문: https://www.mailjet.com/blog/news/improve-customer-experience-with-email/

 

크롬 확장프로그램 구글 번역: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google-translate/aapbdbdomjkkjkaonfhkkikfgjllcle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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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내용

 

7가지 전략

  1. 고객 온보딩 경험 제공
  2. 적절한 시기의 알림, 이정표 이메일 발송
  3. 개인화된 이메일 경험 제공
  4. 고객 피드백 허용 및 장려
  5. 고객과 감정적 연결 만들기
  6. 고객 보상 만들기
  7. 분석을 통한 고객 경험 약점 개선 

 

 

7가지 전략 핵심 요약

  1. 신규 고객이 다음 절차를 차근 차근 밟을 수 있는 안내메일을 발송하라
  2. 고객에 액션에 반응하여 적절한 알림 메일을 발송하라.
  3. 고객이 관심있어하는 개인화된 메일을 발송하라.
  4. 수신에 메일에 고객이 피드백 할 수 있게 하라(회신주소, 설문조사, 클릭 유도 등등)
  5. 고객의 감정 경험까지 이해하고 있음을 전달하라.
  6. 고객 충성도 향상 위해 보상하라.
  7. 분석도구로 발송된 메일을 분석하라.

 

작성자: 썬더메일사업부 고객지원팀 최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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