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어 이메일 마케팅이 중요하고 필요한 이유
- 썬더메일 활용방안
- 2017. 6. 26.
다국어 이메일 마케팅이 중요하고 필요한 이유
대부분의 인터넷은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인터넷 사이트의 절반 이상이 영어로 되어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없는 일입니다. 이것이 현재 가장 많이 공부되는 언어이기도 합니다. 통계에 따르면 영어로 마케팅하는 것이 잠재 고객을 찾는데 더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언제나처럼 또 다른 시각이 있습니다. 중국과 인도의 대륙 언어는 인터넷의 2 %와 0.1 %만 차지하지만 세계 인구의 무려 36 %를 차지합니다. 이들 국가에서 인터넷이 출현함에 따라 다수의 크고 미사용 된 시장이 디지털 마케팅에 개방되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방문자의 약 55 %가 정보를 모국어로 제공할 때 온라인으로 물건을 구매하지만, 영어로도 제공하게 되면 최대 80 %까지 상승한다는 것입니다.
다국어 마케팅에는 무엇이 필요합니까?
목표 선택
다국어 이메일 마케팅은 새로운 고객과 판매의 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환상적인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타겟 시장을 탐색하고 있는지, 그리고 이것이 현지 마케팅 캠페인을 정당화하기에 충분한 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이를 확인하는 한 가지 방법은 사용자 위치에 따라 웹 페이지에서 사용자 방문 및 사용자 행동을 완전히 분석할 수 있는 Google 웹 로그 분석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국제 사용자가 많다는 것은 국제 고객이 이미 브랜드 및 제품에 관심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시장 데이터 및 시장 예측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언어 및 콘텐츠
물론 다국어 캠페인에 대한 가장 분명한 요구 사항은 언어입니다. Google 번역은 해결책이 아닙니다! 전문 번역을 위해 절대 사용하지 마십시오. 기계 번역은 말도 안 되는 번역 오류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훈련된 언어 학자 및 전문가의 서비스를 사용해야 합니다. 캠페인을 현지화해야 합니다. 텍스트는 마케팅에 있어 필수적인 지역 사회 문화적 민감성에 맞게 조정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영국과 미국 시장과 같이 각 시장 간에 차이가 있어야 합니다.
최종 생각
다국어 전자 메일 마케팅은 다른 형태의 디지털 마케팅과 달리 잠재적인 글로벌 시장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여 투자 수익을 보다 신뢰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그러나 지역 타겟 고객을 면밀히 조사하지 않으면 투자 수익을 올릴 수 없습니다.
이메일 마케팅 전문가 인 Jordie van Rijn은 다음과 같은 비유를 적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모든 지역마다 고유 한 취향, 선호도 및 작업 방식이 있다는 것이 분명해야 합니다. 일부 국가 요리는 매운 맛이나 달콤한 맛이지만 다른 음식은 훌륭한 향기가 있습니다. 이메일을 실제로 사용하기를 원한다면 국제 관객을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
Written by 유지용
안녕하세요. 썬더메일입니다. 영업문의: 070-7095-9792 , 기술문의: 070-7095-9794 , 메일문의처
지원 서비스: 대량ㆍ자동메일(API포함), 대량ㆍ자동SMS, 카카오톡 알림톡, 설문조사(와이즈서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