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Gmail 계정으로 이메일을 보낼 때 표시 이름을 잘못 사용하면 이메일 전달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상업용 또는 대량 이메일을 보낼 때는이메일 발신자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고 수신자의 받은편지함 설정을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메일이 의도한 대로 전송되도록 하려면 여기의 표시 이름 가이드라인을 따르세요.
표시 이름 가이드라인
발신자 표시 이름은 발신자를 식별하는 데만 사용해야 합니다.
표시 이름은 발신자의 신원, 이름 또는 조직을 일관되고 명확하며 정확하게 나타내야 합니다.
표시 이름에 제목이나 메시지 내용을 포함하지 마세요.
표시 이름은 절대로 이메일 수신자를 속이는 데 사용되어서는 안 됩니다.
다음 가이드라인에 따라 혼동을 야기하거나 기만적인 표시 이름은 사용하지 마세요.
먼저 발신자를 확인하고 표시 이름에 제목이나 메시지 내용을 포함하지 마세요.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표시 이름은 사용하지 마세요.
중요 업데이트 - [회사 이름]에서 보낸 메일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할인)
[제품/뉴스] 알림
긴급 요청
마지막 기회
표시 이름에는 수신자 이름이 포함되어서는 안 되며 답장 메일이나 대화목록을 암시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표시 이름은 사용하지 마세요.
[수신자 이름] <info@organization.com>
사용자 (2)
표시 이름은 발신자를 명확하게 식별해야 하며 그래픽 요소를 모방하기 위해 그림 이모티콘이나 기타 비표준 문자를 포함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표시 이름은 사용하지 마세요.
최신 업데이트
메일, 나
새 메시지 [1] 개
스푸핑 및 표시 이름
다음과 같은 유형의 스푸핑은 기만적인 표시 이름 관행이므로 피해야 합니다.
@gmail.com 도메인을 대량 이메일의 표시 이름으로 사용
이메일이 대화목록의 일부임을 나타내는 문자 사용(예: 사용자 (2))
표시 이름에 수신자 이름 사용
효과적인 이메일 캠페인을 관리하려면 메일이 나와 수신자를 의미 있는 방식으로 연결해야 합니다. 이메일 전송 및 효과를 개선하려면이메일 발신자 가이드라인을 모두 준수해야 합니다. 권장사항을 준수하지 않는 발신자는 전송 가능성 완화 조치의 대상으로 고려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